신규강좌소개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HANC_강좌안내

한국문화센터' 도전하는 삶이 아름답습니다.

신규강좌소개

Total 7건 1 페이지

커스텀 아트 풍선

'커스텀(custom)'이란 기존의 규격화되어 있는 모습이 아닌 개인의 특성이나 요청에 맞춘 특별 주문 제작의 뜻이다. 커스텀아트풍선은 개인의 특성과 개성이 중요시되고 있는 현재 트렌드에 맞게 특수 비닐 소재와 헬륨 가스를 활용하여 풍선 안에 꽃을 넣 . . .

스컬프쳐 페인팅 아트

나이프를 이용하여 유화 물감을 일정한 두께로 밀도 있게 화면에 바르거나 입체조형물에 군데군데 채색하기도 하고 또 점토에 조색을 하여 원하는 색감이 살아있는 꽃, 과일, 새 등의 조형물을 표현해내는 기법을 활용한다. 이는 붓으로 칠한 것과는 전혀 다른 . . .

카페 디저트

최근 변화하는 사회적 분위기와 생활패턴에 맞춰 누구나 나만의 개성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영위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 그 중에서도 두드러지는 현상은 홈 카페의 도래이다. 이에 한국문화센터에서는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품격 있는 카페에서의 분위기와 여유 . . .

바리스타

한국문화센터 카페바리스타강좌는 다른 기관이나 학원에서 자격증 취득을 목적으로 배우는 과정과 차별화를 하고 있다. 즉 코로나 19가 가져온 사회적인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에 맞춰 홈 카페를 위한 핸드드립강의를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어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커 . . .

인형반

인형 만들기는 세련된 의상과 귀여운 얼굴을 직접 만들고 표정까지 직접 그리는 기법을 배워 만드는 공예 강좌 입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땀 한땀 바느질하하며 인형 바디와 옷을 만들고 헤어스타일도 내가 원하는 스타일로 만들며 얼굴 표정까지 직접 . . .

라탄공예

발리 라탄 또는 발리등공예라고도 명명하는 것으로서 1000년이라는  아주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다.천연소재인 등나무가 지닌 부드러운 속성과 탄성 그리고 내구성이 우수하여 오랜 기간 사용해도 질리지 않고 포근하고 친근한 느낌을 준다.  . . .

보태니컬 아트

보태니컬은 '식물학' 에서 파생된 회화표현이고 보태니컬 아트는 보태니컬+아트의 결합으로 식물의 특징이나 아름다움을 살려서 그림으로 표현하는 방식이라 할 수 있습니다.일반적으로 보태니컬은 색연필로 식물을 보다 섬세하게 표현하는 회화입니다.한국문화센터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