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C_한국문화센터연합회

본문 바로가기


한국문화센터

여러분과 함께하는 열린공간!

응용미술 > POP글씨

강좌안내

P.O.P 광고란? "Point Of Purchase"의 약자로 구매시점광고라 한다.
구매시점광고란 상품을 판매하는 장소에서 행해지는 모든 광고를 통해 소비자가 점내로 들어와서 제품구입에 이르게하는 직접광고를 말한다.
P.O.P 광고의 역사 - P.O.P 광고는 1930년대 미국에서 셀프서비스방식의 슈퍼마켓이 등장하면서부터 시작되었다.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점원의 안내 없이도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상품정보, 생활정보 등의 문구를 설치함으로써 제품판매가 가능하도록 하였다.

자격증,취미,창업,취업,부업,방과후교사

[진도표] 


접속자집계 오늘: 362 어제: 454 최대: 454 전체: 3,275